티빙 로맨스 중드 추천 천무기, 사등, 부요황후
오늘은 누구나 재미있게 정주행할 수 있는 티빙 로맨스 중드 추천 세 작품을 가져왔습니다.
허개의 매력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미스터리 판타지 드라마 <천무기>, 주종 관계를 맺은 두 주인공의 이야기 <사등>,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여정에 오른 여주의 여행기 <부요황후>까지 세 작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니 관심이 생기시는 분들은 본문에서 더 자세하게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천무기> 정보
天舞紀
장르: 미스터리, 로맨스, 판타지
공개일: 2020년 7월 8일
회차: 28부작
국가: 중국
스트리밍: 티빙, 웨이브, 왓챠
출연진: 허개, 오가이, 하니 키지, 흑택
왓챠피디아 평점: 3.8점
먼저 소개해 드릴 티빙 로맨스 중드 추천은 2020년 아이치이를 통해 공개된 허개, 오가이 주연의 미스터리 판타지 <천무기>입니다. 보비연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줄거리를 각색하며 만들어진 작품인데요. 허개와 오가이 등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들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천계국의 호국사이며 짓궂은 장난을 좋아하는 '이현'이 사국의 공주이며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을 지닌 '소유연'과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생기는 일들을 담아낸 고전 청춘 드라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선족과 인족의 서원 생활기를 담아냈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판타지 고장극과 비슷한 느낌이긴 하지만 허개의 매력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감상 가치가 있는 <천무기>였습니다. 아쉬운 점은 허개에 비해서 여주를 연기한 오가이의 매력이 떨어진다는 점이었는데요. 그럼에도 인족과 선족의 관계 등 세계관이 흥미로운 편이었고, 서브 스토리도 재미있어서 결말까지 감상하기 그렇게 어려운 작품은 아니었습니다. 총 28부작으로 중국 드라마치고는 분량도 적당한 평이니 관심이 생기시는 분들은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트리밍은 티빙과 웨이브, 왓챠에서 가능합니다.
<사등> 정보
司藤
장르: 판타지, 로맨스
공개일: 2021년 3월 8일
회차: 30부작
국가: 중국
스트리밍: 티빙, 웨이브, 왓챠
출연진: 경첨, 장빈빈, 이목신
장이츠, 오준여, 김택호, 반일의
왓챠피디아 평점: 3.3점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티빙 로맨스 중드 추천은 2021년 youku를 통해 방영된 경첨, 장빈빈 주연의 <사등>입니다. 외계 유전 물질의 결합으로 만들어진 돌연변이 '사등'과 낭떠러지에서 추락하여 '사등'을 부활시킨 '친팡'의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으로 1939년 죽었으나 2020년 '친팡'에 의해서 '사등'이 부활하게 되면서 생기는 일들을 보여주는 드라마인데요.
1939년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인에 의해서 세상을 떠난 '사등'은 그 여인에 의해서 다나로 보내졌습니다. 오랜 시간이 흘러 2020년, 우연한 계기로 다나에 도착한 '친팡'은 혼자서 낭떠러지 아래로 추락했습니다. 추락 과정에서 나무에 찔려 치명상을 입은 '친팡'은 목숨을 잃을 위기에 놓였지만, 몸에서 흐른 그의 피 덕분에 잠들어 있던 '사등'이 깨어날 수 있게 되는데요. 깨어난 '사등'은 '친팡'을 구해줬고, 이를 계기로 주종 관계를 맺을 것을 강요했죠. '친팡'은 주종 관계를 거절하려 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이 살기 위해선 그녀가 필요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데요. 이처럼 <사등>은 우연한 만남으로 주종 관계가 된 두 사람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소재가 워낙 매력적이라 평소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감상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스트리밍은 티빙, 웨이브, 왓챠에서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길 :)
<부요황후> 정보
扶摇皇后
장르: 로맨스, 판타지
공개일: 2018년 6월 18일
회차: 66부작
국가: 중국
스트리밍: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출연진: 양미, 원경천, 고위광
뢰예, 류혁균, 이희효
왓챠피디아 평점: 4.0점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티빙 로맨스 중드 추천은 2018년 저장위성TV를 통해 방영된 양미, 원경천 주연의 <부요황후>입니다. 봉인을 풀기 위해서 험난한 여정에 오른 주인공이 여정을 떠나는 과정에서 진정한 사랑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아낸 66부작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친애적번역관>, <담판관>, <곡주부인> 등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 양미가 출연한 작품입니다.
<부요황후>의 주인공 '부요'는 현유부에서 잡일을 하는 천한 신분을 지닌 인물입니다. 그는 항상 자신의 신분에서 벗어나길 원했고, 오색석을 이용해 봉인된 본인의 힘을 풀어내기로 결심하는데요. 봉인을 풀기 위해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한 그녀는 새로운 세상을 마주하면서 조금씩 성장해 나갑니다.
이런 '부요'와 사랑에 빠지는 인물은 천권국의 태자인 '장손무극'입니다. 그는 태연국의 세자로 위장하던 중 '부요'를 만나게 되고 그녀와 인연을 맺게 됩니다. 처음에는 사소한 장난을 치는 관계에 불과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깊은 사이가 되어가는데요. 성장하는 '부요'의 모습과 더불어 조금씩 달라지는 이들의 관계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었던 <부요황후>였습니다. 티빙, 웨이브, 왓챠는 물론이고 넷플릭스에서도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렇게 오늘은 로맨스 중드 추천 세 작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럼 저는 더 재밌는 중국 드라마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